에스터 맘스케어는 출산후 아이와 산모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돌보는 산모 홈서비스 케어 회사로 출산 후 지친 몸과 여러 가지 변화로 혼란스러운 시기에 산모와 아기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가정으로 좋은 산후조리사분들을 보내드리는 전문 산후 조리 회사입니다.
출산은 여성에게 육체적, 정신적으로 큰 고통입니다. 실제로 뼈와 관절, 인대가 이전 상태로 돌아오는 등 몸의 전반적인 기능이 대부분 회복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적어도 3개월 정도 필요한 상태 입니다. 이에 일반적으로 6~8주 정도의 ‘산욕기’라고 하는 산후조리 기간이 있는데, 이 기간은 출산으로 인한 상처가 아물도록, 또 신체 기관이 임신 전의 상태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돕는 기간 입니다.
우리나라는 예부터 산모가 아이를 낳고 나서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뼛속이 시리고 온몸이 아프다는 ‘산후풍(産後風)’에 평생 시달릴 수 있다는 이유로 신경 써서 관리하고 있습니다. 에스터 맘스케어는 산모님이 내집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산후조리를 할수 있도록 산후관리사를 교육,양성하고 각 가정으로 파견하여 우리나라만의 오랜 전통인 산후조리 문화를 이어가는 지킴이 회사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미국 거주 한국 전통 산후 조리 전문 회사 입니다.